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서바이벌 건강관리 챌린지 ‘라이프게임’ 진행총 상금 1억+@로 모든 미션을 성공한 인원에게 균등하게 배분

[테크홀릭] 한화생명이 MZ세대들이 게임을 통해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를 추구하고 ‘루틴이’ 가 될 수 있도록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화생명은 헬스케어 관련 서비스에 대한 기회를 발굴하고 MZ세대에게 친숙한 회사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와 손잡고 ‘일상 속 건강 루틴 만들기’를 목표로 서바이벌 건강관리 챌린지 ‘라이프게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시작되는 ‘라이프게임’은 ‘주 3회 이상 아침에 일찍 일어나기’, ‘매일 물 마시기’와 같이 누구나 할 수 있는 미션을 부여한다. 일찍 일어나는 미션 같은 경우 오전 4시~9시 사이에 챌린저스 앱에 접속하면 ‘OO님은 일주일에 과일을 몇 번 정도 드시나요?’ 등 건강에 관련된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면 인증된다. 

참가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행동과 질문의 답을 요청해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는 형태다. 

사용자의 참여를 통한 실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에 주목해 마련된 ‘라이프게임’은 건강한 습관 형성이 목적이기 때문에 ‘탈락’ 보다는 모두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바이벌 게임이다. 사람을 더 잘 살게 하는 ‘오징어게임’인 셈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참가비는 개인당 1만원으로 ‘챌린저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상금은 한화생명이 제공한 1억원과 참가자들의 참가비를 더한 금액이다. 참가비는 각 주차 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2천원씩 환급을 받으며 모든 미션을 성공한 사람은 참가비를 되돌려 받을 뿐만 아니라 총 상금도 나눠 갖는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연말연시에 고객들이 헬스케어를 재미있는 게임형태로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한화생명이 향후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준비하는 데 있어 라이프게임이 중요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화생명 #라이프게임 #서바이벌_건강관리_챌린지

하재화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재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