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프로야구 H3', 특집 방송 ‘H3 구단주의 밤’ 라이브 진행오늘(20일) 저녁 8시, 프로야구 H3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 예정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2021년 시즌 마무리를 기념하며 마련한 프로야구 H3만의 특집 방송 ‘아듀 2021, H3 구단주의 밤’을 오늘(20일) 저녁 8시에 프로야구 H3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성승헌 캐스터와 프로야구 H3 공식 매니저 김희주 아나운서, KT 박경수 선수와 SK 이진영 코치가 출연한다. 방송 내용은 ▲올해 프로야구 H3의 다양한 기록을 확인하고 포지션 별 최고의 선수 15명을 선정하는 ‘2021 H3 AWARDS’ ▲2021 시즌 KBO 리그를 돌아보고 2022 시즌을 프리뷰하는 ‘고품격 아구 토크’ 등 2부로 구성했다. 

엔씨(NC)는 ‘2021 H3 AWARDS’에서 최고의 선수로 선정된 15명의 구단주가 토너먼트 형식으로 펼치는 ‘스페셜 매치’도 예고했다. 스페셜 매치의 하이라이트 결과에 따라 시청자에게 보상도 지급한다. 

프로야구 H3는 생방송 시청자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생방송을 시청하며 깜짝 보상과 게릴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종료 후 시청 후기 이벤트와 연말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연말 이벤트는 22일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 H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H3 구단주의 밤 #생방송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