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KT, 가정의달 맞아 노사 공동 어린이 환자·의료진 위한 나눔행사코로나19, 산불피해 복구 등 노사 뜻모아 사회적책임 실천

[테크홀릭] KT노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병동에서 어린이날을 보내는 소아 환자들과 의료진을 위해 특별한 나눔 행사를 열었다.

KT(대표이사 구현모)가 KT노동조합(위원장 최장복)과 함께 분당서울대병원 소아환자들과 의료진을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그 동안 장애인, 노인가구, 청소년 가장과 같은 우리 사회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다방면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지속해 온  KT노사는 병동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게 된 어린이 환자들과 의료진에 대한 응원의 마음을 담아 어린이 환자들을 위한 초등학교 입학선물세트와 포켓몬 카드세트 등 선물과 코로나 방역후드세트 등의 의료진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KT 노사는 “코로나19로 꽁꽁 닫혀있던 일상이 점차 회복되고 있지만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아픔을 이겨내고 있는 분들이 있으며, 더불어 의료진들의 노고도 계속되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손길이 필요한 현장을 가장 먼저 찾아 더 큰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KT 노사는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울진 지역 이재민을 위해 5억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의 조기 생활 안정과 현장 복구를 위한 봉사활동에도 임직원들이 직접 두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

#KT #KT노사 #소아환자 #의료진 #나눔 #분당서울대병원

KT가 KT노동조합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병동에서 어린이날을 보내게 된 소아 환자들과 의료진을 위해 특별한 나눔 행사를 열었다. 분당서울대병원에서 KT와 KT노동조합, 분당서울대병원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KT)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