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오휘’ 신규 모델로 대세 배우 손석구 발탁특유의 매력에 깊이 있는 예술 감각으로 브랜드 가치 전달

[테크홀릭]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가 영화, 드라마 등 영역을 넘나들며 매력을 뽐내는 대세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배우 손석구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철학으로 질 좋은 원료를 감별해 최적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의 가치가 잘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오휘의 뮤즈로 활동하며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에 깊이 있는 예술적 감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한다. 이달부터 오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오휘와 배우 손석구 매력적인 만남이 보일 예정. 이로써 오휘는 기존 모델인 배우 김태리에 이어 손석구를 선정, 22년 올 한 해를 대표하는 남녀 배우를 모델로 맞이하며 또다시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LG생활건강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는 제품을 사용하는 짧은 순간의 경험 마저도 우아하게 느껴질 수 있도록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예술적 감각으로 연기를 완성시키는 배우 손석구가 오휘 브랜드의 가치와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지난 5년 동안 매년 예술을 접목한 연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더 클래식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손석구 #김태리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