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서울시 청년인턴 직무캠프 사업 통해 일자리 창출 동참인문계 청년 구직자 위해 경영일반, 홍보, 마케팅 등 분야 모집

[테크홀릭] 쿠팡이 서울시가 운영하는 일 경험을 쌓기 어려운 청년 구직자와 기업을 연결해 인턴 경력은 물론 정규직 채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는 사업에 함께하며 적극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에 나서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올해 진행되는 두 번째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에도 참여한다. 이공계 중심 취업시장에서 인문계 청년 구직자들에게 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서울시와 협업하여 경영일반,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아울러 쿠팡은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 1기로 쿠팡에 입사한 쿠팡 WMB팀에서 일하고 있는 김진주님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 ‘서울시가 끌어주니 쿠팡에 도착했어요’를 쿠팡 채용 공식 SNS에 공개했다.  

쿠팡 관계자는 “서울시의 좋은 취지로 진행되는 취업 사업 참여를 통해 회사 또한 유능한 인재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쿠팡은 앞으로도 많은 청년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자체 등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 #청년 구직 #채용 #홍보 #마케팅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