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투자증권, 사명변경 기념 '우수 고객 초청 전시회' 성료

[테크홀릭]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은 지난 10월 1일부로 변경된 ‘신한투자증권’으로의 사명 변경을 기념하고 새로운 사명의 출범과 함께 새로운 형태의 문화 경험을 고객에게 친숙하게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5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 전시관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개최했던 '더 빛나는 신한투자증권' 행사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행사에서 '미디어 아트' 형태의 몰입형 전시 진행을 통해 ‘빛, 음악과 작품의 조화로운 감상’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문화 전시 경험을 제공했다.

특히 주요 테마인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을 중심으로 거장들의 예술 작품부터 컨템퍼러리 미디어아트까지 웅장한 무대에서 공연의 일부가 된 것 같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경험에 집중했다. 고객들은 전문 도슨트의 전시해설과 함께 클림트의 대표작 ‘키스’, ‘유디트’, ‘생명의 나무’ 등을 비롯한 명작을 감상하며, 고화질 프로젝터로 벽, 기둥, 바닥까지 투사된 작품과 하나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가졌다.

신한투자증권 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코로나19 이후 약 3년 만에 고객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에서 빛, 음악과 함께 거장들의 작품이 어우러져 참석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신한투자증권’의 고객만족 의지가 어우러진 다양한 문화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사명변경 #우수고객 초청 전시회

지난 5일 서울 광진구 소재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빛의 시어터 전시관에서 열린 ’더 빛나는 신한투자증권’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이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사진=신한투자증권)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