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핼러윈 맞아 토템술사·웅묘무사·해왕 등 3종 형상 변환 추가길드 콘텐츠 ‘점령전’도 개편-전투 시간 단축하고 보상 상향 조정, 전장 일부 디자인도 변경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이색적이고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형상 변환 3종을 업데이트 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형상 변환은 괴물 털옷을 입은 ‘토템술사’와 이소룡으로 분장한 아기 ‘웅묘무사’, 호박 바구니를 든 아이로 변신한 ‘해왕’ 등 총 3종이다.  

컴투스는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 카페를 통해 밤하늘에 수 놓인 폭죽을 배경으로 세 몬스터가 달콤한 사탕을 한가득 쥐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콘셉트 아트를 공개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길드 콘텐츠 ‘점령전’ 개편도 실시됐다. 전투 시간을 12시간으로 단축하고 3개월에 걸쳐 진행되던 한 개 시즌이 4개월에 걸쳐 진행되도록 조정했다. 점령 점수에 따른 길드 점수 지급 비율과 시즌 종료 보상도 대폭 상향해,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길드가 다양한 전략 전술을 폭넓게 펼쳐볼 수 있도록 전장의 일부 디자인을 변경했다. 

이 밖에도 길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길드 랭킹 메뉴가 추가되고, 룬과 아티팩트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잠금 기능을 마커 기능으로 개편하는 등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할로윈 #업데이트 #점령전 개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