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콜라보 공개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굿즈와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출시 예정

[테크홀릭]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오는 11월 2일부터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를 테마로 디자인된 다양한 굿즈로 이루어진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출시와 함께 강남 슈마커 매장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하는 등 로스트아크 모험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27일 공개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모험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모코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영상 ‘MOKOKO by LOST ARK X SHOE MARKER’가 공개되기도 했다.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11월 2일 오전 10시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11월 5일부터는 슈마커 강남점을 비롯한 전국 16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는 ▲모코코 후드 티,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 클로그, ▲모코코 에코백, ▲모코코 양말,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쿠폰 등 다양한 상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유명 브랜드의 신발과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추가 증정하는 경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11월 5일 오전 11시부터는 강남 슈마커 매장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새롭게 변신해 모험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되며, 팝업 스토어 곳곳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지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설치된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하는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도 선보인다. 모험가들은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방문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도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기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한 개 구매할 때마다 1켤레의 신발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신발은 다양한 복지재단을 통해 소외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패션 업계와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야심 차게 준비했으니 이번 슈마커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따듯한 마음을 담아 신발을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슈마커 #굿즈 #팝업스토어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