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블레이드&소울', 세계관 속 명절 ‘천명절’ 기념 이벤트‘천명절 수타이’ 이벤트 참여하면 ‘2022년 천명절 의상’ 획득 가능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천명절에 빼어난 의상을 자랑하고 넘치는 보상을 획득하라’는 의미를 담아 ‘천명절 수타일(秀姹溢)’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블소 세계관에 등장하는 명절인 ‘천명절’은 블소의 4개 종족인 건, 곤, 린, 진이 어둠으로부터 인간을 보살피라는 천명을 받은 날을 뜻한다.

블소는 올해 천명절을 맞아 2014년부터 2021년까지 역대 천명절 의상을 모두 선보인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각 연도별 ‘천명절 패키지’를 매주 금, 토, 일요일 신석샵에서 0신석(무료)에 순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천명절 패키지’에는 ▲천명절 의상 ▲거신의 심장 모래시계 ▲거신의 심장 용봉탕 ▲천목석 결정 등이 포함된다. 

엔씨(NC)는 23일부터 ‘천명절 수타이(秀姹利)’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된 미션을 클리어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2년 천명절 의상 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블소 #블레이드&소울 #천명절 #이벤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