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출시 100일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미션 완료 시, 기부금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취약계층 아동 동절기 생활 지원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출시 100일을 맞아 오는 12월 6일까지 국내 유저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고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실시하고 취약계층 아동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간단한 게임 플레이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2월 6일까지 매일 ‘크로니클’에 접속하거나 성장의 길, 아레나 완료 등 미션을 완수해 1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으며, 각 미션의 일정 포인트를 획득할 때마다 최대 100만 골드, 데빌몬, 전설의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동 목표인 전체 누적 포인트 합산이 목표치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조성한 기부금을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전달된 기부금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겨울철 방한 및 난방 용품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8월 16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최초의 MMORPG 로,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350여 종 소환수를 활용한 전략 전투의 묘미,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구글과 애플 양대 앱 마켓 인기 게임 1위·매출 TOP10을 달성했으며,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흥행과 작품성에서 모두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게임과 연계한 사회공헌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컴투스 #크로니클 #사회공헌 캠페인 #기부 #취약계층 아동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