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삼성화재, '2022년 건강친화 인증기업' 선정근로자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 친화적 문화 및 환경 조성

[테크홀릭]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 근로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직장 내 문화와 환경을 건강 친화적으로 조성하고, 직원 스스로 건강관리를 적극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에 인증을 부여하는 '건강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다양한 건강 친화 제도와 임직원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건강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지속적 노력으로 인증을 부여 받았다. 

삼성화재는 임직원의 신체와 정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구비하기 위해 평상 시 건강 모니터링 및 업무 중 치료를 받거나 쉴 수 있도록 부속 의원과 치과를 운영 중이며 마음누리 상담실에서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무료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화재는 임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생활을 습관화 하기 위하여 다양한 생활 습관 개선 프로젝트를 운영해왔다. 

2022년 상반기에는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해 임직원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효과가 입증된 이 프로그램은 지난 7월 기업체 임직원 전용 비대면 디지털 건강관리 플랫폼 '애니핏 프로(PRO)' 앱으로 론칭해 B2B 서비스로 제공 중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건강증진 및 안전한 근로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건강 친화적 근로 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삼성화재 #건강친화 인증기업 #애니핏 프로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