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M, 소아암 환아 위한 2,000만원 기부리니지M 서비스 2,000일 및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서비스 2,000일과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소아암 환아를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2,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엔씨(NC)는 리니지M 게임 내에서 이용자가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2,0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따뜻한 마음의 별(이벤트)’을 구매해 참여하는 기부 이벤트 ‘산타의 특별한 선물’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은 이런 이용자들의 마음을 모아 리니지M이 2,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한 것이다. 엔씨(NC)는 기부와 함께 소아암 환아를 위해 도구리 인형과 문구 세트도 전달했다. 

엔씨(NC) 리니지M 운영팀은 “지난 8월 진행한 ‘군주의 일기’ 이벤트 당첨 혈맹(이용자 커뮤니티)이 상금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모습에서 큰 감명을 받았다”며 “리니지M도 게임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동시에, 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엔씨(NC)의 나눔 덕분에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전달된 기부금은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NC #리니지M #소아암 #기부 #도구리

㈜엔씨소프트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소아암 환아를 위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2,000만원과 도구리 인형, 문구 세트를 기부했다.(사진=엔씨소프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