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가입 과정 체험하면 300명 편의점 상품권-실제 가입자는 100% 지급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이 내년 1월 4일까지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한 온라인보험 가입 과정을 체험하면 3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선물로 제공하는 ‘가상가입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응모방법은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소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한 뒤, 리뷰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월납보험료 2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 없이 100% 증정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설계사를 직접 만나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다이렉트 보험이다. 동일한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더욱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 

특히, 정기 사망보험은 동일한 오프라인 상품 대비 여성 27.1%, 남성 21.3% 저렴하다.(40세, 20년 만기, 전기납, 가입금액 1억 원 기준) 60세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최대 3억 원까지 보장금액을 설정할 수 있어 생애주기에 맞춘 든든한 설계가 가능하다. 이미 보험이 있어도 필요한 기간 및 금액만큼 저렴하게 추가 가입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에 한창 소득 창출기에 자녀가 있는 40대 가입자 비중이 높다. 

치아보험도 극강의 가성비와 실용적 혜택으로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임플란트를 보장하는 보철치료형, 충치치료를 대비하는 보존치료형, 혹은 두 보장 모두 가능한 종합치료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상품보다 저렴한 보험료에 필요한 보장을 골라 가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흡연자에는 최대 3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암보험 등 생명보험 상품도 자동차보험처럼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사실을 모르는 고객이 여전히 많은 상황에서 온라인보험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누구나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10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간편비밀번호인 PIN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이벤트 #가입 체험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