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글래드 호텔, 전략적 제휴-‘호텔가구’ 시장 공략 확대콜라보 패키지·객실 투숙 후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방문 고객에게 할인혜택 및 경품 제공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진태)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대표 박명신)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를 계기로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社)의 포세린 스톤이 적용된 식탁이다. 통세라믹을 100%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상판은 베이지·그레이·화이트 마블, 다리는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구성 가능하다.

글래드 마포와 여의도 콜라보 객실에 배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사진=한샘)

이 외에도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생활방수 및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춰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추가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먼저 글래드 호텔은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가 제공된다.

또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한~샘, 글래드 한샘 하우스 예약·투숙 고객에게 한샘 담요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웰컴 쿠폰 2장을 증정한다. 특히 글래드 한샘 하우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바야네그라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칠링백·와인잔, ‘퀄리(Quely)’의 무설탕 브래드스틱을 추가 제공받는다. 또 오는 12일부터는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에 방문해 한샘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한샘 담요와 웰컴 쿠폰 1장을 경품 소진 전까지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웰컴 쿠폰을 지참하고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빈티지 페달 휴지통을 증정한다. 식탁 구매 후 제품 사진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스탠다드 객실 투숙권을 제공한다. 또 글래드 마포 로비의 모아 소파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고객은 소파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들 중 30명은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도 선물받을 수 있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협업은 앞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1월 말 한샘이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 객실 내 가구를 맞춤 제작해 공급하는 등 다방면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나아가 한샘은 향후 롯데호텔·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호텔 이용객에게 한샘 가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의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샘 #글래드호텔 #호텔가구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