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 실시천공석과 재련석 얻을 수 있는 CM 루나의 그림 퀴즈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접속만 하면 소환수 성장과 장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출석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각 일자별로 접속 시 천공석, 초월·혼돈의 기운 조각, 내구도 복구석 등을 얻을 수 있으며, 6일 차인 31일에는 소환수 핵심 성장 아이템 중 하나인 '데빌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또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선 그림 퀴즈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오는 2월 2일까지 CM 루나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출제하는 문제의 정답을 맞히면 천공석과 재련석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소환수들과 함께 유적을 격파하는 PVE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 시즌 2도 시작된다. '갈라고스 유적'은 최소 10종에서 최대 30종의 소환수를 전략적으로 구성해 진행하는 콘텐츠로 2주 단위 시즌제로 진행된다. 여러 층과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통과할 때마다 재련석, 갈라고스 유적 전용 주화,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갈라고스 유적' 새로운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진행할 소환수를 다시 선정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시즌에 따라 달라지는 ‘마력의 규율’을 경험할 수 있으며, 공략의 핵심이 될 수 있는 ‘연구의 흔적’ 스킬 카드도 새로 선택해 다양한 전략을 시험할 수 있다. 

한편, ‘크로니클’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소환형 RPG로,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소환수를 수집∙조합해 즐기는 다이내믹한 모험과 전투가 특징이다. 2022년 8월 국내 출시 후 작년 11월에 북미에 출시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12월엔 유럽과 남미, 아시아 등 세계 전역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을 실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컴투스 #크로니클 #이벤트 #소환수 성장 #갈라고스 유적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