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리니지W', 네 번째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사전예약 실시22일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22일 ▲신규 아이템 ‘진명황의 집행검’ ▲신규 던전 ‘라스타바드’ ▲라스타바드 신규 보스로 등장한 4대 군왕(명법군왕 헬바인, 암살군왕 슬레이브, 마수군왕 바란카, 마령군왕 라이아) 등 ‘4th 에피소드: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21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진명황의 집행검’은 리니지 IP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다. 게임 속 캐릭터인 ‘단테스’가 스스로를 ‘진명황’이라 부르며 사용한 검으로, 최고의 성능과 절대 권력을 상징한다.

사전예약 시 ▲출석체크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재화 ‘라스타바드의 흔적’ ▲컬렉션에 등록 가능한 아이템을 받는 ‘집행자의 장비 보급 상자’ ▲ 개봉 시 다양한 보급품을 얻는 ‘집행자의 성장 지원 상자’ ▲빠른 레벨업을 지원하는 ‘라스타바드 부스팅 지원 상자’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W는 업데이트 후 ‘라스타바드’를 무대로 최고의 연합을 가리는 전투 이벤트 ‘THE LAST THRONE’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정은 추후 공개한다.

#엔씨소프트 #NC #리니지W #진명황의 집행검 #업데이트 #사전예약 #라스타바드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