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디지털·가전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삼성전자, LG전자, 보스, 쿠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120여 개 참여

[테크홀릭] 쿠팡은 26일까지 국내외 인기 디지털·가전 브랜드 120여 개가 참여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디지털&가전 SALE’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전자, LG전자, 보스, 소니, 쿠첸, 바디프렌드 등 120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할인 행사는 노트북, 헤드폰부터 TV, 전기압력밥솥까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상품 1만 8천여 개가 총출동하며 일부 상품은 반값 수준(최대 48%)에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인 '삼성전자 더 세리프 TV'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부훌렉 형제가 디자인한 세리프 체의 알파벳 I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면 이틀 내로 삼성전자 전문 기사가 직접 제품 배송 후 설치한다.  

통상 119도까지 취사가 가능한 압력밥솥을 업그레이드한 '쿠첸 121 6인용 IH 압력밥솥'은 121도까지 취사 온도를 높일 수 있다. 잡곡의 수분 흡수율을 높여 더욱 밥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지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MZ세대 사이에서 유행인 헤드폰 '보스 QC45 무선 헤드폰', 최신 12세대 인텔 코어(i7-12650H) CPU를 탑재한 에이수스 노트북, 손목 부담을 덜어주는 로지텍 MX 버티컬 무선 마우스,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등을 준비했다. 

할인 제품은 카테고리별, 브랜드별로도 구분되어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만 따로 모아서 볼 수 있도록 ‘새 학기 준비! 노트북&디지털 특가’와 ‘혼수&이사 준비! 가전 특가’의 두 개의 테마관도 마련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인기 디지털·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새 학기 또는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디지털 가전 할인 #브랜드 제품 #TV #압력밥솥 #무선헤드폰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