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려', 신제품 출시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여성 3대 탈모증상 케어하는 맞춤 탈모샴푸 루트젠 출시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라인을 출시하고 배우 고윤정과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려 '루트젠'는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여성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노병권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려 '루트젠' 라인은 30일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4월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4월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려는 4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 기념 탈모 카운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시티랩에서 탈모 유전자 분석을 비롯한 두피 탈모 진단과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려 루트젠’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려 #루젠트 #탈모샴푸 #고윤정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