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선정 ‘2023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 수상국내 최대 글로벌 네트워크 및 디지털 혁신을 통해 아시아 최고 은행으로 도약

[테크홀릭]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미국 글로벌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파이낸스지(誌)’로부터 ‘2023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Best Bank in Korea 2023)’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독보적 글로벌 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금융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현지화 영업 전략 △혁신적인 무역금융 디지털 상품 및 손님 중심의 서비스 출시 △전 세계 104개국, 1206개의 은행과 체결 중인 국내 최다 규모의 환거래 계약 △외국환 및 무역금융 분야에서 부동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점 등이 높게 평가 받았다고 선정됐다.

하나은행은 22회 연속 ‘대한민국 최우수 외국환 은행’, 통산 22회 ‘대한민국 최우수 무역금융 은행’에 선정되는 등 각 분야별 최우수 은행에 선정된 데 이어 이번에 통산 7회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에 선정되면서 은행산업 분야의 시장 지배력 및 서비스 품질, 기술력 등 고른 부문에서의 탁월한 역량을 국제적으로 다시 한번 입증받았다.
 
한편 글로벌파이낸스지는 은행 및 업계 분석가, 기업 임원 및 기술 전문가 등의 세부적인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매년 부문별 최우수 은행을 선정하고 발표해 오고 있다.

#하나은행 #글로벌파이낸스지 #대한민국 최우수 은행상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