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반복되는 피부 고민 해결 에센스 토너 출시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반복되는 피부 고민 해결하는 장벽 리페어 65.8% 토너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씨드 테크 기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장벽 리페어 65.8% 토너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순수 고함량 식물 단백질에서 추출한 ‘씨드 펩타이드’와 ‘피토바이오틱스’의 시너지를 통해 손상된 장벽의 일시적 개선을 넘어 건강한 피부 장벽이 오래 지속될 수 있게 해 건강한 피부 장벽을 완성하는 ‘씨드 테크(SEED TECH™)’ 기술이 적용되었다.  

프리메라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씨드의 힘으로 강력한 장벽 리페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라인’을 지속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에멀젼 블렌딩의 깊고 빠른 장벽 케어로 65.8%의 장벽 개선 효과를 구현했다. 사용 전 대비 부족한 피부 보습량을 38.2% 채워주고,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를 10.9% 개선하며, 자극받은 피부 온도도 섭씨 3.6도 가량 낮춰준다. 또 감초산 칼륨,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 복합체인 ‘카밍 액티브™’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유효 성분을 리포솜 기술로 감싸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하는 ‘세라-루로닉 리포솜™’ 기술도 적용되었다. 부드러운 에멀젼과 워터 토너의 이층상 블렌딩 제형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이상적인 유수분 균형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며, 에센스처럼 촉촉하지만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공향 등 12가지 성분을 배제했고 피부과테스트, 피부일차자극테스트, 민감피부일차자극테스트, 안자극대체테스트,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논코메도제닉테스트, 민감패널테스트 등 총 7가지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 피부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는 현재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프리메라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메라 #피부장벽보호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아모레퍼시픽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