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신한카드, 건담 마니아 위한 신용카드 ‘건담 신한카드’ 출시

[테크홀릭]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반다이남코코리아(BNKR, 사장 야마미치 후미아키), JCB인터내셔널(한국법인 대표 마츠오 아키라) 등과 함께 ‘건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은 1979년 첫 방영된 이래 수많은 후속작을 선보이며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이다.

'건담 신한카드'는 먼저 건담 프라모델, 각종 피큐어 등 건담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직영점 ‘건담베이스’ 아이파크몰 등 9개 오프라인 매장과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월 4회, 회당 할인금액 1만원 한도/백화점 팝업스토어, 네이버브랜드스토어 등 일부 매장은 할인 제외).

또한 키덜트 고객과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다양한 생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CGV 영화 예매 시 할인, KFC 20% 할인, 후불교통 및 IC카드 결제 시 택시 1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라, H&M, 유니클로 등 SPA 브랜드에서 브랜드 통합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가 할인되고, 올리브영에서도 월 3회, 회당 1만원까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투뿔등심, 삼원가든, 붓처스컷 등 SG다인힐이 운영하는 외식업체와 ‘포잉’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 시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엑스몰, 도심공항, 파르나스몰, 타임스퀘어 등에 있는 음식/음료 매장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종 할인 서비스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 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건담 신한카드'는 국내외 겸용과 국내 전용으로 발급된다. JCB 브랜드 플레이트는 최초의 건담인 ‘RX-78-2 건담’과 최신작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등 2가지로 디자인돼 건담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JCB 브랜드 카드는 JCB가 제공하는 다양한 해외 우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건담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1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한정판 신한카드 버전 건담 프라모델(엔트리 그레이드, ENTRY GRADE)을 증정하고, 6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PG UNLEASHED 건담’을 증정한다. 또 5월까지 건담베이스,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이용하면 카드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10% 할인에 추가로 10%를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는 '건담 신한카드'가 건담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즐거움과 금융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건담 #신용카드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