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서 ‘갤럭시 in WDJF' 진행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갤럭시 팬 뿐 아니라 MZ 소비자들과 소통을 위해 6월 2일부터 4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WDJF)’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행사장 내 갤럭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갤럭시 in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하 Galaxy in WDJF)’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4일부터 18일까지 ‘갤럭시 in WDJF’를 함께 즐길 갤럭시 찐팬들을 초청하기 위해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AR 필터를 활용해 ‘거울 셀카’를 촬영한 후, ‘#데려가줘갤럭시’ 등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데려가줘갤럭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삼성닷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시물 주소’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본인과 동반 1인의 참석이 가능한 페스티벌 초대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찐팬 5백명과 동반 1인 등 총 1천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5월 23일 삼성닷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별도의 티켓 부스를 통해 빠르게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으며, 무료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갤럭시 팬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in WDJF’에서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부스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갤럭시 S23 시리즈의 압도적인 카메라 성능을 활용해 이색적인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참석자들이 디제잉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무대를 최대 100배 줌으로 생생하게 촬영해 볼 수 있도록 ‘울트라’제품을 부스에 배치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MZ 소비자들이 열광하고 환호하는 문화 축제에 한발 더 다가가 교감하기 위해 WDJF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께서 갤럭시와 함께 현장의 열기를 느끼고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WDJF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