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경기남부 지역 찾아 현장목소리 청취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9일 김성태 은행장이 경기남부(화성, 평택, 안성)지역의 중소기업과 영업점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이어서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김 행장은 첫 번째 일정으로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장애인 등을 위한 복지차량 전문 제조기업 창림모아츠(대표 박성권)를 방문했다. 창림모아츠는 최근 전기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했다.

박성권 대표는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에게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고, 김 행장은 “중소기업 애로사항을 수시로 청취하고, 기술력 보유기업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행장은 평택에 위치한 포승공단 지점을 찾아 직원들을 격려하고 경기남부지역 직원들이 초대한 소통행사에도 참석했다.

지난 9일 김성태 IBK기업은행장이 경기남부지역을 방문해 ‘CEO 현장소통‘의 시간을 갖고 영업점 직원들과 대화하고 있는 모습(사진=IBK기업은행)

특히 이번 행사는 김성태 행장이 취임 후 신설한 찾아가는 CEO 현장소통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두 번째 소통행사로 야외에서 경기남부지역본부 관내 직원들과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김 행장은 “생생한 영업현장의 목소리를 들어 좋았다”고 하며, “앞으로도 직원이 행복한 IBK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계속해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 #김성태 #현장경영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