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전문가들의 금융 솔루션 '2023 프리미어 포럼' 개최

[테크홀릭] KB증권은 지난 10일 국내외 유수의 법인을 이끌고 있는 최고경영자(CEO) 대상으로 현재의 정치 및 경제 동향을 비롯해 우리나라가 당면한 여러가지 현안과 이에 따른 대응 전략, 아울러 자금 조달과 발행에 관한 최신 정보 및 전략 공유하는 ‘2023 KB증권 프리미엄 포럼(Premier Forum)’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진행되며 각 분야의 석학들을 초빙해 CEO들에게 필요한 국내외 경제 인사이트와 경영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6월에는 김지윤 박사의 글로벌 특강이 예정되어 있으며, 7월은 아트 클래스, 10월에는 김상근 교수의 인문학 특강이 준비돼 있다. 11월에는 프라이빗한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며 수료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료 후에도 KB증권 전문가 그룹의 IB컨설팅, 세무·법률·노무·부동산 등 경영전반에 대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박정림 대표이사는 “KB금융그룹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강연과 정보를 제공하여 기업의 미래를 위한 초석을 다지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3 KB증권 Premier Forum’은 강연프로그램 이외에도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CEO들간에 다른 분야의 비즈니스도 살펴보며 서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B증권 #프리미엄 포럼 #금융 솔루션 #최고경영자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