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부산 광안리서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실시

[테크홀릭]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지난 13일 부산 광안리에서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고객 등 약 50여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하는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히 친환경 실천 사전교육과 미니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환경 오염의 심각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친환경 사회공헌활동으로 ESG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자 지난 반포 한강 봄꽃 플로깅에 이어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 대도시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 Green Wave 必환경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0년부터 진행했던 Less Paper, Save Energy, No Plastic 활동과 더불어 올해부터는 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의 Care Myself 활동을 더해 보다 확장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민은행 #플로깅 #부산 광안리 #환경오염 #환경캠페인

KB국민은행은 지난 13일 ‘Green Month, 다함께 플로깅’ 행사를 실시했다.(사진=KB국민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