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대우건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개최

[테크홀릭] 대우건설이 인천 중구 운남동 소재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에서 입주민들을 위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발코니 음악회’에서 올해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로 타이틀을 바꾼 이번 행사는 정통 클래식의 대중화를 지향하는 ‘웨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전통 연희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는 예술단체인 ‘다온 연희단’이 참여했다.

이번 음악회는 ‘푸르지오 EDITION 2023’을 통해 공개된 PRUS+(Pride Up Service)의 일환으로, ‘PRUS+’는 분양받는 순간부터 입주 이후까지 푸르지오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토탈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 플랫폼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PRUS+ 상품 중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매우 높아 지속적인 음악회 개최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은 음악회 시작에 앞서 입주민 가족들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부스,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타로상담 등의 이벤트 부스를 운영했다. 멀리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단지내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입주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 음악회 붐업을 이끌어냈다.

앞서 대우건설은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위해 웰컴밀, 가드닝클래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 키즈&맘 클래스 등 주거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다. 대우건설은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PRUS+ 를 통해 와인 클래스, 일상의 기록 등 입주민 대상 프로그램을 점차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대우건설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 #PRUS+

지난 13일 ‘영종센트럴푸르지오자이’ 잔디광장에서 ‘푸르지오 가든 음악회’가 개최되고 있다. (사진=대우건설)

전수일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