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미래에셋생명, 가정의 달 맞아 온라인보험 이벤트 진행가족 합산 보험료 따라 가족 사진 촬영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증정

[테크홀릭] 미래에셋생명은 31일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사진 촬영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보험 이거 다(多)~ 가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온라인보험에 가입하면, 가족 합산 월납 보험료에 따라 네이버페이 최대 3만 원이 지급된다. 또한 상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 배너를 통해 해당 상품 URL을 공유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가족 합산보험료가 월 6만 원 이상 시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의 가족 사진 촬영권을 받는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건강을 지키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가정의 달, 명절 등 가족 행사를 미래에셋생명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과 특색있는 건강보험을 포함하여 총 9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FC(설계사)없이,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비대면 다이렉트로 가입이 가능하다.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미래에셋생명보험 #온라인보험 #이벤트 #가족 사진 촬영권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