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오뚜기, 한입 크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땡초’ 출시

[테크홀릭] ㈜오뚜기가 만두피에 마늘농축액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하고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더욱 ‘빠삭’한 식감을 살린 고기·땡초 2종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듬뿍 넣은 만두소로 담백한 맛을 냈으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땡초’에는 알싸한 청양고추가 들어가 기존 만두 시장에서 흔히 찾아보기 어려웠던 칼칼하고 깔끔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은 에어프라이어 6분 조리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출시돼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야식, 맥주 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은 24일부터 31일까지 1주일 간 쿠팡에서 우선 출시되며, 이후 전국 대형마트와 다양한 채널로 확대해 판매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성숙기에 진입한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제품 다변화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신제품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냉동만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만두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만두 #땡초만두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