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기업은행, 국내 첫 기업카드 실사용자 플랫폼 ‘IBK법인카드앱 2.0’ 출시

[테크홀릭]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카드 실사용자가 인증서 없이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앱으로 기업카드의 사용내역 및 잔여한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IBK법인카드앱’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IBK법인카드앱’의 두 번째 버전은 ▲간편결제 기능 추가, ▲법인카드몰 구축,  ▲UX/UI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결제‘ 기능은 메인화면에서 원하는 카드이미지 아래 간편결제등록 버튼을 누르면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법인카드몰에서 결제시 간편비밀번호만으로 쉽게 결제할 수 있게 개발됐다. 호텔예약 서비스에 우선 적용 후 이용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신규메뉴인 ‘법인카드몰‘은 기업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업종별 대표 플랫폼을 모아 구축했다. ▲온라인쇼핑(쿠팡, 아이마켓), ▲호텔/펜션예약(야놀자, 여기어때), ▲출장예약(KTX, 항공), ▲퀵서비스(꿀퀵)를 ‘IBK법인카드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 텍스트로만 제공되던 부분을 그래프, 그림 등으로 시각화하고 늘어난 기능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UX/UI를 고객관점에서 업그레이드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법인카드앱’은 기업카드를 실제 사용하는 임직원이 인증서 없이 가입할 수 있어 현재도 24만명이 넘는 가입자가 이용하고 있는 인기 플랫폼이다”라며, “기업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업은행 #IBK법인카드앱 #기업카드 #사용내역 #잔여한도 #실시간 확인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