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강원 단풍부터 제주 억새명소까지 숙박상품 3만원 이상 할인

[테크홀릭] 쿠팡은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3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참여의 일환으로 오는 27일부터 내달 24일까지 국내 여행업계 소비 진작을 돕기 위해 전국 주요 인기 숙박상품 1만8000여개를 약 한달간 파격적으로 할인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트래블 행사 페이지를 통해 국내 숙박 상품을 5만 원을 초과 구매하는 고객 누구에게나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이 지급되는 상품수는 약 1만8000개며, 그 중 쿠팡 와우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에는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숙박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쿠팡트래블 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안내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내 인기 여행상품들을 모았다. 설악의 단풍이 절경인 강원도의 휘닉스파크∙용평리조트, 억새와 핑크뮬리가 만개하는 제주도의 신화월드, 여수나 포항, 남해 등 바닷가의 감성 풀빌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신라∙하얏트호텔도 있다. 

앞서 쿠팡트래블은 지난 9월 진행한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추석편’에 참여했고, 행사 시작 직후부터 리조트 및 호텔 상품 구매가 크게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좋은 반응이 이어지면서 쿠팡트래블은 이번 ‘전국편’ 행사에 구매가 가능한 숙박상품을 ‘추석편’ 대비 약 3000개 늘렸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단풍이 절정을 맞는 10~11월에는 국내 여행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 #쿠팡트래블 #숙박상품 할인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