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신작 'TL',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다양한 혜택 모아 구성한 사전 한정 판매 상품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 공개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12월 7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22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사전 캐릭터 생성은 12월 3일 저녁 12시까지 가능하며 엔씨(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한 클라이언트를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이용자는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의 이름과 외형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칭호 ‘최초의 별을 품은 자’ ▲활공 변신 ‘헤이즐 푸르푸르’를 받는다.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은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도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TL을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모아 구성한 사전 한정 판매 상품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를 공개했다. 패키지는 ▲게임 내 유료 재화 ‘루센트’ 500개 ▲프리미엄 성장일지 패스권 ▲배틀 패스 ‘로티의 별’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12월 6일까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기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양손검 ▲단검 ▲마법봉 ▲석궁 ▲장검 ▲장궁 ▲지팡이 등 무기 7종의 특징과 주요 스킬, 추천 무기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지스타 2023 무대에서 TL 론칭 버전을 공개했다. 개발진이 ▲1인 던전 ‘타이달의 탑’ ▲6인 파티 던전 보스 ‘샤이칼’ ▲길드 레이드 보스 ‘테벤트’ 등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를 직접 선보였다. 무대 행사는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 #쓰론 앤 리버티 #THRONE AND LIBERTY #TL #사전 캐릭터 생성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