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 2024에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래 고객경험’ 제시

[테크홀릭] 조주완 LG전자 사장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 앞서 ‘AI로 연결·확장되는 미래 고객경험’에 대해 소개한다.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는 CEO 조 사장이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 개막에 앞서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LG World Premiere)’의 대표 연사로 등단해 현장에 초청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등 1천여 명을 상대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는 LG전자가 여러 사업 영역에서 인공지능과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선보이게 될 탁월한 고객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28일 LG 월드 프리미어 개최를 알리는 초청장을 공개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LG전자가 선보이게 될 혁신과 비전을 본격 공개하는 행사로 내년 1월 8일 오전 8시(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Mandalay Bay)호텔에서 ‘고객의 미래를 다시 정의하다’는 의미의 ‘Reinvent your future’를 주제로 진행된다.

조 사장은 이에 앞서 지난 7월 그간 집 안 공간을 중심으로 혁신을 이어온 사업을 커머셜, 모빌리티, 가상공간 등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 확장하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2030 미래비전’을 선포한 바 있다. 고객들은 LG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LG전자가 제시하는 구체적인 미래 경험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LG전자 #LG 월드 프리미어 #CES 2024 #인공지능 #AI #조주완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