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 워’와 ‘미스터두낫띵’ 컬래버 MD 출시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피규어 1종, A3 포스터 4종, 휴대폰 케이스 4종, 스티커 1종 등 총 10종의 첫 컬래버 MD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 스토어’는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글로벌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투스 공식 온라인 MD 숍이다. 컴투스 게임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완성도 높은 상품을 상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토어로 지난해 1월 문을 열었다. ‘서머너즈 워’ 아트 북 스페셜 패키지, 쌍둥이 전사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이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으며 오픈 직후부터 한국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까지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컴투스 스토어’ 오픈 1주년을 맞아 인기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협업해 다양한 기념 MD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의 첫 컬래버레이션 MD로, 전 제품 한정 수량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미스터두낫띵은 무기력한 현대인의 모습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이번 신제품은 ‘서머너즈 워’가 미스터두낫띵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콘셉트로, 엔젤몬과 데빌몬 및 미스터두낫띵의 아기자기한 모습을 다양하게 담았다. 

피규어 구매 시 보너스 선물로 신비의 소환서 20장, 크리스탈 750개 등 게임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컴투스는 ‘컴투스 스토어’ 외에도 팝업 스토어, 오프라인 행사장 등을 통해 다양한 MD를 꾸준히 선보이고 IP 커머스를 성장시켜 나가고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유수의 콘텐츠 밸류체인 기업들과 협력해, 코믹스·웹툰·라이트 노벨 등 자사 IP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지속 생산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 #컴투스스토어 #서머너즈워 #MD #미스터두낫띵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