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삼성전자, 네오 QLED 8K '고래와 나' 고객체험 이벤트

[테크홀릭] 삼성전자가 3일부터 한 달간 삼성스토어에서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보다 실감나게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매장에서 Neo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Neo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한다.

체험 프로그램은 고래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Neo QLED 8K의 초고화질로 고래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하고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특강 세션과 페이퍼 아티스트 ‘서영’이 디자인한 고래 페이퍼 아트 D.I.Y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 참여 고객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2세대, JBL Charge5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 8K로 담아낸 고래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모습을 더욱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네오 QLED 8K #고래와 나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Neo QLED 8K로 감상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사진=삼성전자)

유상훈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