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패션 시즌 오프 상품 최대 80% 할인

[테크홀릭] 쿠팡은 성인과 아동 패션 시즌 오프 상품을 중심으로 아우터, 셔츠, 운동화 등 10만여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 하는 아울렛관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늘의 특가, 1만원 이하 특가 등 파격 할인 상품을 모았다. 다양한 역시즌, 클리어런스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우선 다양한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파격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나이키·휠라·아디다스·아식스·라코스테 등이 대표적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다운쉬프터8(3만원대) △뉴발란스 MOR 운동화(4만원 대) △아식스 크루탑 티셔츠(1만원대) 등이 있다. 

인기 소호(SOHO) 패션 브랜드들도 입점했다. ‘페이퍼먼츠’는 세미정장 스타일의 원피스 전문 브랜드다. 2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품질과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높다. 빅사이즈 전문 브랜드 ‘아뗄릭’은 체형고민 없이 입을 수 있는 원피스·투피스 제품을 선보인다. 속옷/잠옷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도씨’는 30여년 역사를 자랑한다. 2~3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비비에모’ ‘벤힛’ ‘다꾸앙’과 같은 브랜드에서 자켓, 맨투맨 등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아울렛관 상품은 쿠팡 앱에서 ‘아울렛’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상품 종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별도의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맨투맨, 트레이닝복, 니트웨어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쌤소나이트, 아메리칸투어리스터와 같은 브랜드만 모은 가방 테마관도 운영한다. 여성용 숄더백부터 에코백, 여행가방까지 1만여 개 상품을 판매한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 테마관에선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책가방, 운동화와 더불어 맨투맨, 실내복 등 1만7000여개 상품을 모았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캐주얼’ ‘캐리어’ ‘키즈패션’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쿠팡 #패션 할인전 #아울렛 #패션아울렛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