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한샘, 취향대로 하는 인테리어 패키지 ‘스타일에디션’ 리뉴얼

[테크홀릭] ㈜한샘(대표 김유진)이 2016년부터 선보여온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 상품 ‘스타일패키지(Style Package)’를 전면 재단장하고 ‘스타일에디션(Style Edition)’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일에디션’은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인 한샘이 부엌∙욕실∙수납∙창호∙마루∙도어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패키지로 제안하는 상품이다.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게 시작한다'는 캐치프레이즈에 따라 인테리어 디자인 콘셉트를 6개의 스타일로 제안한다. 그리고 인테리어 공사 예산에 따라 각각 프리미엄과 스탠다드 2종의 그레이드로 구성, 기존 스타일패키지 25종에서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라인업이 간결해졌다. 

스타일에디션은 ▲소프트화이트(Soft White)와 ▲어반시크(Urban Chic) ▲컴포트내추럴(Comfort Natural) ▲젠틀브라운(Gentle Brown) ▲세미클래식(Semi Classic) ▲유니크(Unique) 등 총 6개의 스타일로 구성됐다.

먼저, ▲‘소프트화이트’는 갤러리 같은 집을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질감이 돋보이는 화이트 컬러(White Color)의 마감재와 은은한 간접조명을 조합해 갤러리를 연상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 준다.

▲‘어반시크’는 전반적으로 밝은 그레이(Grey) 컬러를 사용해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집을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제안한다. 스탠다드 패키지의 거실 바닥에는 기존 강마루보다 크기가 큰 ‘와이드(Wide) 강마루’를 깔고, 복도와 거실 천장은 길게 뻗은 라인 조명을 설치해 더욱 화사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다.

▲‘컴포트내추럴’은 편안한 우드(Wood) 컬러로 자연의 질감과 색상을 살려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젠틀브라운’은 크림 톤의 마감재를 베이스로 하고, 자연스러운 나뭇결의 브라운 우드(Brown Wood) 마감재를 포인트로 넣어 집안을 더욱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만든다. 스탠다드 상품은 부엌 공간을 크림 컬러의 ‘유로 매트 매그놀리아(Euro Matt Magnolia)’ 도어로 카페처럼 꾸민 것이 특징이다.

▲’세미클래식’은 벽면과 도어를 프레임 형태의 클래식 몰딩으로 장식하고, 대리석 느낌의 마루를 적용하는 등 클래식 요소를 집안 곳곳에 넣어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연출한다. ▲’유니크’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싶은 고객에게 제안한다.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핑크∙블루∙오렌지 등 비비드(Vivid)한 마감재로 포인트를 주었다.

스타일에디션은 온라인 한샘몰과 전국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한샘몰은 실제 고객 집을 스타일에디션으로 꾸민 다양한 시공 사례를 제공한다. 매장에서는 한샘 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상담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에디션을 제안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보여준다. 오는 4월까지 스타일에디션을 계약하고, 3개월 이내 설치한 고객은 계약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인테리어 스타일을 엄선해 스타일에디션 12종으로 구성했다”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 중인 고객이 스타일에디션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인테리어 공사를 더욱 쉽고 만족스러운 경험으로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샘 #인테리어 #스타일에디션 #봄맞이 인테리어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