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하나은행, 여의도에 연금 VIP고객 상담센터 개장

[테크홀릭] 하나은행은 여의도PB센터지점에 1억원 이상 개인형 퇴직연금(IRP)·확정기여형(DC) 연금자산을 보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연금 우수고객(VIP)을 위한 전문 대면상담 채널인 '연금 더 드림 라운지'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연금 더 드림 라운지'는 ▲연금상품 운용 내역 진단 ▲연금상품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연금관리 컨설팅을 통한 은퇴설계서비스 제공 등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준비를 위해 마련된 전문 상담센터다.

지난해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영업점에 문을 열었다. 연금관리 뿐만 아니라 세무·부동산·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전 분야의 전문가와 연계한 특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유선상담 채널인 연금손님관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고객을 대면하는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모바일 연금닥터 서비스 ▲AI연금투자솔루션 등 비대면 채널에서도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은행 연금사업단 관계자는 “손님의 소중한 노후 자산을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향후에도 손님과의 접접을 지속적으로 넓혀 나가겠다”며 “하나은행을 믿고 맡겨주신 연금 손님의 건강한 노후 설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 #연금 VIP고객 상담센터 #연금 더 드림 라운지

14일 하나은행 여의도PB센터지점에서 열린 '연금 더 드림 라운지' 개장식에 참석한 조영순 연금사업단 부행장(왼쪽에서 3번째)과 김영훈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왼쪽 5번째)이 유관부서 임직원들과 축하 리본을 자르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이창환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