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2024 KB 프리미어 서밋' 개최

[테크홀릭] KB증권은 11월 13일까지 10개월에 걸쳐 매월 1회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 ‘2024 KB 프리미어 서밋’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첫 시작으로 19일 2024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에 진행한다.이 날 첫 번째 세션은 2024년 시장전망으로 시작된다. 하인환 수석연구원의 ‘한국주식시장에서 찾을 3가지 기회’라는 타이틀로 올해 주식시장의 환경과 기회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진 두번째 세션에서는 2024 테마전략으로 반도체·AI와 우주항공·로봇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2024 KB 프리미어 서밋에서는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 상황 하에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는 상·하반기 KB증권 애널리스트의 투자설명회를 비롯해 글로벌시장에 특화된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등 시장의 흐름을 적시성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동산과 세금 관련된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을 모셔 KB금융그룹만의 깊이 있는 투자정보와 인문학 콘텐츠도 전달할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어 서밋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늘 고객 옆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KB증권은 프리미어 서밋을 비롯해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KB증권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 #프리미어 서밋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