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제주도 봄바람 즐기는 신규 미니게임 '폴짝폴짝' 추가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 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미니게임으로 선보이는 ‘폴짝폴짝’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첫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맞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여행 티켓’을 모으면 ‘주스 상인 봉글이’ 스킨·코스튬 세트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주 봄맞이 여행’ 이벤트도 오는 3월 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보유중 캐릭터 골라 카드’, ‘청귤&미네랄워터 캡슐’ 등의 일일 출석 보상이 최대 7번까지 지급된다. 

이 밖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볼 수 있는 '랜덤 스킬 주사위' 아이템을 추가하고, 관련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도 높였다.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폴짝폴짝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