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화 등급 영웅 ‘파천대성 손오공’ 등 업데이트 진행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방어형 캐릭터로 적군의 진형 버프를 무력화하고 아군의 보호·공격 능력 강화를 지원하고 분신 캐릭터를 소환해 전투에 함께 참여하는 것이 특징인 신규 신화 등급 영웅 ‘파천대성 손오공’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웅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웅 돌파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번 개편을 통해 전설 플러스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과 ‘빛의 기사 루디’를 첫 돌파 영웅으로 진행할 수 있다. 레벨 60 및 숙련도 레벨 10 달성 시 돌파 시스템을 해금할 수 있으며, 돌파 시 다양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돌파에 필요한 재화 ‘돌파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돌파석 던전’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March Party’ 점핑·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미션 수행 시 신화 레이첼 소환권과 신화 펫 소환권 등의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문스톤 1만 6천 개, 돌파석 100개, 영웅 소환 티켓 15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각종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함께 연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이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세븐나이츠2>를 출시했다.

#넷마블 #세븐나이츠2 #업데이트 #파천대성손오공 #신규영웅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