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서울신라호텔, 글로벌 미식행사 공식 호텔로 선정

[테크홀릭] 서울신라호텔이 아시아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을 선정해온 시상식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의 공식 호텔로 선정되어 국제적인 미식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시상식이 서울에서 진행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해외 유명 셰프들이 서울에 모여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다양한 미식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파트너 호텔로 함께 하며, 해외 유명 셰프들이 모여 최고급 요리와 식재료를 선보이는 '셰프의 만찬(Chefs' Feast)’ 행사를 진행한다. 이 가운데 서울신라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라연과 콘티넨탈이 품격있는 K-푸드의 정수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라연’과 ‘콘티넨탈’은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한식·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지난해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한식과 양식 정통 파인 다이닝의 만남인 포핸즈 갈라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서도 두 레스토랑은 한식과 양식의 장점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메뉴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개관 이후 서울 올림픽 본부 호텔, IOC 서울 총회, 세계경제포럼, 서울 핵안보정상회의 등 세계적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치러낸 경험을 바탕으로 서울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로서 자리를 지켜왔다.

특히 한국의 전통적인 외관에 모던한 콘셉트를 적용한 ‘영빈관’은 150명 이상이 수용 가능한 연회장과 야외의 정원 공간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유니크 베뉴’로 인정받으며 명실상부 한국 대표 마이스(MICE) 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호텔신라 #서울신라호텔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셰프의 만찬

서울신라호텔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Asia’s 50 Best Restaurant)'의 공식 호텔로 선정되어 국제적인 미식행사를 개최한다.(사진=호텔신라)

김성은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