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공개

[테크홀릭]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는 오는 20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혼돈의 지하원옥은 동부섬의 감춰진 뒷세계 ‘홍사굴’이 배경이다. 삼엄한 감시를 피해 최종 보스 ‘야칸’을 처치하러 떠나는 막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복잡하고 어려운 패턴의 야칸을 파티원 간의 호흡을 맞춰 공략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신규 장신구 ‘만위목걸이∙팔찌∙허리띠’와 ‘무왕비공패’를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봉마묘 ▲혼 강화 확률 UP ▲푸른 봄날의 PC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던전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봉마묘 주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획득한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만위] 이글거리는 신기 항아리', '금호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혼 강화 확률UP 이벤트를 통해 기존 보다 높은 확률로 혼 강화에 성공할 수 있다. 특정 구간의 ‘천의혼’, ‘신의혼’ 강화 확률이 평소 보다 높게 적용된다. PC방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푸른 봄날의 PC방 주화’를 받는다. 획득한 주화는 '금호의 신기 보물 항아리', '[만위] 이글거리는 신기 항아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NC #블레이드&소울 #블소 #업데이트 #혼돈의 지하원옥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