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4’ 새 시즌 업데이트

[테크홀릭]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에 ‘마스코트 콘텐츠’와 ‘잠재력 콘텐츠’를 도입, 선수들을 비롯해 각 구단의 홈구장 등 현실 야구의 모습을 한층 더 높은 차원으로 반영하는 등 KOB 리그 일정과 선수 로스터를 최신화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마스코트 콘텐츠’는 구단 전체에 강화 효과를 더하는 시스템이다. 각 구단의 상징인 수리, 호돌이, 랜디 등의 마스코트를 통해 안타 확률 증가, 삼진 확률 증가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마스코트에 의상을 장착하면 조건에 따라 투수와 타자의 능력치가 강화된다. 

‘잠재력 콘텐츠’는 각 선수 카드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월 돌파로 최대 30레벨까지 도달한 선수 카드에 한해 적용할 수 있으며, 잠재력을 개방하면 보유 선수를 한층 더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선수들의 헤드 스캔을 통해 각 선수가 가진 고유 특징을 더 세밀하게 구현하고 구장 잔디 종류에 따른 타구 변화, 경기를 지켜보는 관중의 반응 등을 보다 더 깊이감 있게 추가해 보다 생생해진 ‘컴프야2024’를 만나볼 수 있다.  

시즌 개막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역대 최고의 혜택이 들어 있는 ‘2024 시즌 꾸러미’를 선물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원하는 시그니처 선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나만의 시그니처 선수팩’을 얻을 수 있으며, 꾸러미 속 꾸러미를 통해 최대 4개의 꾸러미를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마지막 9주년 꾸러미에는 시그니처 선수의 상위 등급인 ‘구단선택 연대 시그니처 선수팩’이 포함됐다. 

전력 강화를 위한 선수 카드 이벤트도 시작한다. 22일부터 7월 4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출석만 해도 3주마다 100장의 카드팩을 지급하며, 총 500장의 카드팩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히어로 MVP와 골든글러브 선수, ‘위시 라이브 플래티넘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선수 영입 이벤트’가 오는 22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2024 #시즌 업데이트

김태순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