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21일 첫 출고-전국 마트 등서 판매100년 양조 기술로 쌀 100% 증류원액 첨가, 부드러운 맛 극대화

[테크홀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1일 마산공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볍게 마시는 음주문화의 확산으로 다양해진 소비자 입맛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해 쌀100% 증류원액 함유와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를 통해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진로골드’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진로골드’는 원조의 정체성을 살리면서 차별화된 색상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패키지에 적용하고,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을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진로골드'는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부드러움의 황금비율’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로골드가 오늘 소비자들에게 첫 발을 내디뎠다”라며 “국내 주류기업 최초로 100주년을 맞은 하이트진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준비 한 만큼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맛을 충족시켜드릴 것을 확신하며, 진로골드만의 부드러운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4월 초부터는 신규TV 광고 및 팝업스토어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부드러운소주 #제로슈거

하이트진로는 21일 마산공장에서 ‘진로골드’ 첫 출고를 진행했다. '진로골드'는 전국 대형마트, 농협, 편의점 등 가정채널과 음식점, 유흥업소 등 유흥 채널에서 동시 판매될 예정이다.(사진=하이트진로)

허정선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정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