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관련 상품 정보 콘텐츠 제공

[테크홀릭] KB증권이 정부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발맞춰 '어게인 바이 코리아,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KB증권과 함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정하고 관련 상품 정보 콘텐츠를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서 선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은 기업가치 제고와 주주 환원 확대 계획으로 투자자와 소통하며 국민과 기업이 상생·성장하도록 정부가 중장기적 관점에서 추진하는 정책이다.

KB증권은 투자자 개별 투자성향에 맞춰 선호하는 상품·서비스를 쉽게 찾아 투자하도록 도와주는 안내 페이지를 KB증권 대표 MTS 'KB 마블'에 선보였다.

KB증권은 정부가 3분기 발표 예정인 '코리아 밸류업 지수' 출시 전에도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 스스로 자신만의 포트폴리오를 구성, 손쉽고 빠르게 투자할 수 있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관련 프리셋 7종을 제공했다. 다음 달에는 마블에 '밸류업 상품관'을 개시해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사장은 "한국 증시 도약을 위해 기업과 투자자가 적극 동참하도록 지원하는 것은 증권사가 마땅히 해야 할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이는 KB금융그룹이 추구하는 상생 가치에도 방향을 같이 하는 것으로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해소될 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국민 자산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B증권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어게인 바이 코리아 #Again BUY KOREA

하명진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명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