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레이저표 듀얼디스플레이 스마트워치
  • 정희용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6.01.14 11:00
  • 댓글 0




나부워치(Nabu Watch)는 레이저가 지난 1월 6∼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6 기간 중 발표한 스마트워치다.

이 제품은 레이저가 선보였던 손목밴드형 활동 추적기인 레이저 나부(Razer Nabu)를 시계 형태로 바꾼 것이다. 칼로리와 활동 시간이나 수면 시간, 보행 정보 등을 측정, 기록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로 페어링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관련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스마트폰 전화 알림 여부도 표시해준다.











이 제품은 시간을 표시해주는 디스플레이와 알림이나 운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따로 분리되어 있다. 시간 표시 부분은 CR2032형 버튼 전지 1개를 전원으로 이용해 1년 동안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알림과 운동 데이터용 디스플레이는 내장 배터리를 이용해 7일 동안 쓸 수 있다. 본체 배터리는 뒷면에 위치한 전용 단자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나부워치는 제품끼리 가까이 대면 연락처와 SNS 정보를 서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지원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3, iOS 8 이상이다. 1월 말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149.99달러, 버튼 부분을 스테인리스 재질로 바꾼 포지 에디션(Forge Edition)은 199.99달러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용 IT칼럼니스트  flygr@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용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