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닌텐도스위치, 가격은 20만원대 후반?
  • 정희용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6.11.29 09:30
  • 댓글 0




영국 게임 쇼핑몰인 게임시크(GameSeek)가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인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예약 판매 접수를 시작했다. 예약 가격은 198.50파운드(한화 29만원대).

닌텐도 스위치의 정식 판매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상태다. 이번 예약 판매 가격은 예약을 하면 요금을 보장, 정가가 이 금액보다 높아져도 예약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는 거치형과 휴대용 게임기를 한데 묶은 하이브리드 형태를 취하고 있다. 본체를 들고 다니는 휴대용 게임기 외에도 집에 있을 땐 독(Dock)에 끼워 TV에 연결, 거치형 게임기로 즐길 수도 있다. 지금까지 없던 개념을 앞세우고 있는 것.

닌텐도 스위치는 얼마 전에도 캐나다에 위치한 한 통신 판매 사이트에서 329.99캐나다달러(한화 28만원대)에 잠시 게재된 바 있다. 이번 예약 판매 가격도 이와 비슷해 실제 정가도 해당 가격대가 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물론 정식 가격은 2017년 1월 13일 열리는 프레젠테이션 2017 기간 중 발표될 예정.

닌텐도 스위치는 독 외에도 소형 컨트롤러인 조이콘(Joy-Con)을 좌우로 연결한 조이콘 그립,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발표된 바 있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5uik5fgIaI

정희용 IT칼럼니스트  flygr@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용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