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활동 준비 중인 오바마재단
  • 정희용 IT칼럼니스트
  • 승인 2017.01.23 10:30
  • 댓글 0




이젠 퇴임한 미국 44대 대통령 버락 오바마(Barack Obama)가 지난 1월 20일(현지시간) 비영리단체인 오바마재단(The Obama Foundation)의 공식 사이트인 오바마오알지(Obama.org)를 연 것으로 밝혀졌다.

이곳에는 “내 힘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힘을 믿어라”는 문구가 게재되어 있다. 여기에는 의견을 올릴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공식 사이트에는 오바마 전 대통령과 부인 미셀 여사가 직접 출연한 영상도 있다. 앞으로 오바마재단이 뭘 하려는지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젊은이를 향해 목소리를 들려달라고 호소한다.

https://twitter.com/ObamaFoundation/status/822537741195997186?ref_src=twsrc%5Etfw

오바마 전 대통령이 퇴임 전 마지막 간담회에서 마이크를 떨어뜨리자 이 마이크를 소녀가 집어들어 목소리를 내는 장면을 연출, 당신 자신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메시지를 준다. 오바마재단은 시카고 남부에 위치한 잭슨공원에 기념센터(Obama Presidential Center)도 건설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DVxuN6m6E8

정희용 IT칼럼니스트  flygr@naver.com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희용 IT칼럼니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