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
KEB하나은행, 5월 말까지 환율우대·경품 증정 환전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이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 시즌인 5월을 맞아 해외여행 손님을 대상으로 '여행에 설레임을 더하는 환전 Festival'을 5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환전 페스티벌은 최대 90%까지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는 사이버환전 손님을 포함,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온ㆍ오프라인에서 환전하는 모든 개인 손님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KEB하나은행 전 영업점(공항지점 제외)에서 환전하는 모든 손님에게는 최대 7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기간에 관계없이 사이버환전을 하면 최대 9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또한 미화(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모든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50만원 상당), 아이패드미니, 1만 하나머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매입)하는 손님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골드멤버쉽 업그레이드 혜택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3만원권 적립쿠폰을 증정한다. 환전 손님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방문하면 커피 무료교환권도 증정하며, 1달러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는 별도의 사은 행사도 실시한다.

KEB하나은행 외환사업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이자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맞아 손님에게 좋은 혜택으로 보답코자 이번 환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손님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