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종근당건강, 청소년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 출시기억력·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스트레스 완화 등 기능성 식약처 인정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청소년과 수험생의 체력관리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기억력홍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홍삼, 테아닌, 필수 아미노산, 발효젖산칼슘, 타우린 등 성장발육과 항산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 등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주성분인 홍삼은 체내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면역력과 피로를 개선하고 뇌의 신경전달물질을 증가시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테아닌 성분은 뇌에서 안정감을 느끼게 하는 알파파의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집중력 향상에 효과적이다.

종근당건강은 과일농축액으로 홍삼의 쓴 맛을 줄이고, 식사와 관계없이 1일 1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 복용편의성을 높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장시간의 학습에 따른 체력저하와 높은 스트레스는 집중력과 기억력 감퇴로 이어질 수 있다”며 “청소년과 수험생 맞춤형 제품인 기억력홍삼이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광 기자  arbutus3@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